Image Alt
  /  평창오감여행   /  테마 여행   /  겨울 여행, 휘닉스 평창에서 즐기기

겨울 여행, 휘닉스 평창에서 즐기기

겨울 여행, 휘닉스 평창에서 즐기기

휘닉스 평창은 해발 700m에 위치하여 청정 자연과 어우러지면서 호텔, 콘도, 휘닉스 스노우파크,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루지랜드 등 각종 레저시설을 갖춘 종합리조트다. 정갈한 인테리어를 갖춘 안락한 객실에서 탁 트인 슬로프 전경과 함께 사계절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사람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진다. 겨울이 되면 전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설원의 스키장을 감상하는 것이 이곳의 묘미다.

12월에 스노우파크를 오픈하면 스노우빌리지, 스키시설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JTBC 힐링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촬영지인 몽블랑 정상에서는 씽씽 썰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데 관광 곤돌라 이용 고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발 1,050m의 고원 지대에서 <비긴어게인>의 감동도 다시 느끼고 즐겁게 썰매도 탈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의 부대시설에는 온도 레스토랑, 블루캐니언, 포레스트 글램핑 등이 포함되어 있다. 먼저 휘닉스 호텔 3층에 위치한 온도 레스토랑은 강원도 지역의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다채로운 뷔페를 제공하는데 뷰, 음식, 분위기 모두가 잘 어우러지는 곳이다. 블루캐니언 겨울시즌에서는 실내 워터파크, 노천 스파, 사우나 등 놀거리가 가득하며 따뜻하게 몸을 녹이면서 힐링하기 좋다. 특히 따뜻한 스파풀에서 평창의 밤하늘을 감상하다 보면 몸과 마음의 피로가 싹 풀릴 것이다. 펭귄 슬로프 하단 부근에서는 포레스트 글램핑이 열리는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숲속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전채요리, 바비큐 세트, 버섯 리조또, 가리비 구이, 디저트 등이 포함된 전문 셰프의 바비큐 코스와 와인이 제공된다. 자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아 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진다.

올겨울에는 리프트권, 장비 렌탈, 캠핑 바비큐, 조식 뷔페, 몽블랑 관광 곤돌라, 블루캐니언, 키즈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라이프’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2021년 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다채로운 즐거움을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경험하길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 인근에는 이효석 문학의 숲, 이효석 문학관, 허브나라농원, 흥정계곡오토캠핑장 등 가볼 만한 여행지가 많으니 천천히 둘러보는 것도 좋다. 효석문화마을 메밀음식거리 근처에 ‘풀내음’이라는 메밀 음식 전문점이 있는데 분위기와 음식 맛이 좋아 인기가 많다. 전통 초가집과 오두막에서 메밀물국수, 메밀비빔국수, 메밀부치기, 메밀전병, 감자떡, 한방편육 등 푸짐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풀내음에 가보길 바란다.

a 평창 스팟정보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1577-0069

phoenixhnr.co.kr/page

회원가입

계정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