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lt
  /  평창오감여행   /  촬영지 여행   /  ‘비긴어게인’ 촬영지 휘닉스 평창에서 감성 충전하기

‘비긴어게인’ 촬영지 휘닉스 평창에서 감성 충전하기

‘비긴어게인’ 촬영지 휘닉스 평창에서 감성 충전하기

휘닉스 평창을 겨울 스포츠와 스노보더들의 성지로만 기억하기엔 부족하다. 이곳은 사계절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는 쉼터이다. 도심 속 인파를 벗어나 탁 트인 풍경을 바라보며 일종의 해방감을 만끽하고 싶다면 휘닉스 평창이 제격이다.

지난 7월,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휘닉스 평창의 정상인 몽블랑이 소개된 이후 풍광 명소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발 아래로 슬로프와 호텔 등 관광단지를 구경하며 20분 정도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면 해발 1,050m에 위치한 몽블랑에 도착한다. 태기산 정상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에서는 푸르른 원시림을 눈에 가득 품으며 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카페 야외 테이블에서 차를 마시거나 전망대에서 전경을 내려다보면 그만한 힐링이 따로 없다. 여름에는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는 녹음, 겨울에는 흰 눈이 수북이 쌓인 설경을 마주하게 된다.

전망대 주변에는 넓은 초원이 펼쳐져 있어 천천히 거닐며 산책을 하거나 아이들이 뛰놀기 좋은 공간이다. 관광망원경을 통해 산자락을 살피다 보면 고라니, 사슴, 산토끼 등 야생동물을 발견하는 신기함과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푸른 잔디 옆에는 다양한 야생화와 들꽃들이 피어 있어 은은한 꽃향기 속에서 자연과 하나됨을 경험하는 건 덤이다. 또한 작은 연못 주위에는 나무 데크가 설치된 아늑한 분수공원이 있는데, 이곳에서 느린 발걸음으로 천천히 둘러보며 맑은 공기를 음미해보길 추천한다.

양떼목장으로 향하다 보면 아름다운 해바라기 밭이 드넓게 펼쳐져 있는데, 놓쳐서는 안 될 포토존이다. 무수한 해바라기 꽃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이다. 계속해서 길을 따라 걸어 내려가면 오색 바람개비를 지나 양떼목장에 다다르게 된다. 이곳에서는 양 먹이 체험과 젖짜기 체험 등이 이루어지며 토끼, 닭 등 다른 동물들도 만날 수 있는 작은 동물원이 조성되어 있다. 자연스러운 생태체험의 장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좋은 곳이다.

곤돌라는 6시~12시 30분, 15시~20시 30분에 운영되는데, 이를 고려하여 몽블랑에서 일몰과 야경의 매력에 빠져보길 추천한다. 비긴어게인 코리아에서 들려줬던 영화 <라붐> ost ‘Reality’, <라라랜드> ost ‘City of Stars’, <써니> ost 등을 들으며 자연이 선사하는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감성 충만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다. 더위와 코로나19를 피해 치유의 숲길을 거닐며 감성 여행을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명소다.

휘닉스 평창은 숙박으로도 유명한데, 국내 콘도 중 최고층인 스카이 콘도(28층)를 포함하여 콘도 3개동, 호텔 1개동, 빌라 4개동, 유스호스텔 1개동을 운영하고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컨트리클럽,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등 휴양 레저시설을 갖춘 종합리조트이기 때문에 고객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포레스트 캠핑 BBQ,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무동력 썰매 루지를 체험할 수 있는 루지랜드, 숲 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산림욕을 하며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웰니스 숲 트래킹 등 다채로운 야외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질 것이다.

a 평창 스팟정보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1577-0069
phoenixhnr.co.kr

※ 관광곤돌라 하행마감 주간 13:00 / 야간 21:00
※ 7/17 ~ 8/22 휴장없음
※ 정비시간 13:00 ~ 15:00
※22일 이후// 케이블카 운영시간 10~16시(월~금) / 9~16시(토,일)
※22일 이후// 매주 화요일 휴장

회원가입

계정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