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lt
  /  평창오감여행   /  테마 여행   /  겨울 스키여행 용평리조트

겨울 스키여행 용평리조트

겨울 스키여행 용평리조트

해발 700m의 백두대간 청정 고원 지대에 자리한 용평리조트는 스키장, 사계절 썰매장뿐만 아니라 루지, 알파카 팜,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발왕산 스카이워크, 발왕수가든 등 놀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하다. 피로가 쌓인 몸과 마음이 재충전할 수 있도록 편안한 잠자리도 제공하는데 객실의 따뜻한 우드 인테리어와 화이트 톤의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다. 이러한 객실은 더할 나위 없이 안락한 공간으로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레스토랑 ‘더 샬레’에서는 대관령 청정 재료를 사용한 한정식 뷔페와 양식을 맛볼 수 있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공간에서 탁 트인 풍경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 좋다.

12월에 스노우파크를 오픈하면 스노우빌리지, 스키시설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JTBC 힐링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촬영지인 몽블랑 정상에서는 씽씽 썰매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데 관광 곤돌라 이용 고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발 1,050m의 고원 지대에서 <비긴어게인>의 감동도 다시 느끼고 즐겁게 썰매도 탈 수 있다.

용평리조트는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스키어의 수준과 취향을 고려하여 15가지가 넘는 코스를 제공한다. 폭이 넓고 경사가 완만한 코스부터 아름다운 설경이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급경사 코스까지 다양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도록 슬로프를 조성했다. 사계절 썰매장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만들어졌는데 200m의 넓은 폭을 가진 눈썰매장이다. 컨베이어 벨트 덕분에 아이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핑크 슬로프에서 옐로우 슬로프 하단까지 이어지는 1458m의 긴 트랙에서는 루지 체험이 이루어진다.

루지 카트는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로 탑승자가 직접 방향과 속도를 조정할 수 있고, 특히 LED 조명이 설치된 야간에 낭만과 짜릿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연말까지 매그놀리아 분수광장과 달빛여울가든에서 ‘발왕산성 일루미네이션 쇼’가 열리는데 환상적인 불빛과 함께 멋진 야경이 펼쳐진다. 마치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용평리조트에 머물면 꼭 이용해야 하는 것이 발왕산 관광케이블카와 기(氣) 스카이워크다. 용평리조트 드래곤플라자 탑승장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왕복 7.4km를 18분간 이동하면 발왕산 정상에 도착하게 되는데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캐빈 안에서 원하는 음악을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들으며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야간에도 운행하기에 발왕산 정상이나 케이블카 안에서 일몰, 별이 가득한 밤하늘을 마주할 수 있다. 스카이워크는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캔틸레버 구조물로 백두대간의 절경이 훤히 보인다.

스카이워크를 거닐다 보면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착각에 빠지기도 하는데 아찔함과 황홀함을 동시에 느끼게 된다. 몸이 불편한 사람, 어르신, 아이들을 위해 엘리베이터와 무장애 탐방로가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누구라도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 용평리조트 인근에는 비엔나인형박물관, 대관령 순수양떼목장, 하늘목장, 삼양목장 등 여행 명소가 많으니 천천히 둘러보길 바란다.

a 평창 스팟정보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033-335-5757

www.yongpyong.co.kr

회원가입

계정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