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의 메밀 음식점 중 최대 규모로 전통 한옥의 멋스러움과 웅장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전통 유기그릇 사용으로 음식의 질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메밀꽃향기의 메밀음식은 일반메밀이 아닌 쓴메밀을 주로 사용합니다. 쓴메밀은 일반메밀에 비해 무려 수십 배에서 100배 정도 더 많은 루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루틴은 항산화 작용과 지혈 작용을 하고 고혈압, 당뇨병 등 성인병에 유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쓴메밀은 오래전부터 식재보다 약재로서의 가치를 주목 받곤 했습니다. 그러나 식품으로 사용할 때는 탈곡 후 알곡을 수증기로 삶아 쓴맛을 빼기 때문에 이름처럼 쓴맛이 나지는 않습니다.

타타리 수제묵은 매장의 대표 메뉴로서 직접 재배한 통메밀을 맷돌에 갈아 가마솥에 전통방식 그대로 쑤는 유기농 메밀 100% 수제묵입니다. 메밀물국수는 대관령에서 나는 최상의 품질을 가진 황태를 우려내 쓴메밀, 각종 야채와 과일을 곁들여 깔끔하고 시원핫 맛이 나는 국수입니다. 감자만두는 강원도 감자 녹말을 사용하여 쫄깃쫄깃한 만두피에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와 야채를 넣은 만두입니다. 메밀비빔국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SMART INFO

운영시간

매일 09:30-19:00 연중무휴

주요 메뉴 및 가격

메밀물국수 8,000원

메밀비빔국수 8,000원

순메밀묵사발 9,000원

타타리수제묵10,000원

메밀전병 8,000원

감자만두 7,000원

주요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주변에 가볼만한곳

봉평전통시장, 이효석 생가, 이효석 문학의 숲, 효석문화마을, 충주집 등이 있습니다.

Magazine

0.0

0 Reviews

Rating 0
Atmosphere 0
Personel 0
Price Tags 0

0 Reviews

Contact info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이효석길 33-5

회원가입

계정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