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산 자연명상마을 옴뷔

월정사 인근에 조성된 오대산 자연명상마을은 2018년 7월에 문을 열었으며 명상센터와 숙박, 체험시설, 상업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대산 국립공원 초입의 대지 99,174m2에 9,917m2의 건평으로 100실 규모의 숙박, 문화, 체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숲에서 쉬고 자연을 먹고 느리게 놀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바쁜 생활 속에서 생기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서는 우선 지친 몸과 마음을 쉬는 것이 우선임을 강조합니다.

옴뷔의 객실은 온돌 20객실, 트윈 38객실, 싱글 18객실로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명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명상홀 ‘동림선원’과 걷기 명상을 하며 걸을 수 있는 계곡의 숲길, 자연 밥상 식단을 제공하는 레스토란 ‘수피다’ 등 자연 친화적 양식을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에서는 명상을 할 수 있는 개별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디지털 디톡스를 위해 TV, 인터넷, 냉장고가 없습니다. 매일 오전, 오후에 치유 요가와 자연 명상 프로그램, 주말에는 ‘함께 걸어요’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SMART INFO

KTX 서울역에서 출발하면 진부역까지 1시간 40분 소요되며, 진부역에서 택시로 오대산자연명상마을 옴뷔까지 15분 걸립니다.

운영시간 매일 09:30-17:30

주변에 가볼만한곳

기화리 코끼리바위, 원당계곡, 월정사, 오대산국립공원 등이 있습니다.

Magazine

0.0

0 Reviews

Rating 0
Atmosphere 0
Personel 0
Price Tags 0

0 Reviews

Contact info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동산리

회원가입

계정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