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두령 펜션은 해발 800m에 위치하며 이 마을에서 운두령 고개 쪽으로 제일 마지막 끝에 있습니다.
계방산 자락을 따라 흐르는 운두령계곡이 펜션 마당 한가운데를 흐르는 지형으로 주변은 온통 하늘을 찌르듯 높이 자란 금강송(적송)과 낙엽송 등의 침엽수와 피나무, 산벚나무, 자작나무 등의 활엽수로 이루어져 있는 넓은 자연 공간의 가족휴양지입니다.
숲과 계곡에서 가족들과 상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굳이 삼림욕장들을 찾아가지 않아도 펜션 앞 뒷마당이 곧 삼림욕장이라 상큼한 숲 냄새와 신선한 공기에 피부 깊숙이 흠뻑 젖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운두령 펜션에는 개, 고양이, 닭 등이 동물 가족을 이루며 살고 있는데 묶이지 않은 채 자유롭게 살고 있는 동물들은 하나같이 온순하여 펜션을 찾은 손님들과 금세 친구가 됩니다.
마치 내 별장에 온 듯한 기분으로 쉴 수 있는 곳이자 건강과 휴식이 함께하여 지속적으로 찾아오는 가족들이 많은 곳입니다.

SMART INFO

입실 및 퇴실 시간

– 입실시간 : 오후 3시부터 10시 사이 (그 이후는 사전에 미리 연락을 주세요.)

– 퇴실시간 : 오전 11시(오전 10시부터 준비하시면 훨씬 여유롭습니다.)

– 오전 11시 부터 오후 3시까지는 크리닝 룸 시간이므로 미리 오셔도 입실이 안됩니다.

주변에 가볼만한곳

계방산 노동계곡 오토캠, 운두령 고개, 이승복 기념관, 계방산마을, 계방산 등이 있습니다.

Magazine

0.0

0 Reviews

Rating 0
Atmosphere 0
Personel 0
Price Tags 0

0 Reviews

Contact info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운두령로 843-2

회원가입

계정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