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Alt
  /  관광택시

평창관광택시는 평창군 현지 택시 기사님들이 지정된 시간 동안 가이드 및 사진촬영 등 투어를 도와드리는 차량가이드 상품입니다.

  • 이용방법

– 사전예약(여행일 3일전까지 예약)
– 전화예약상담: 보군 02-3210-1210 / 홍익 02-717-1002 / 바우뜰 033-336-7437

  • 이용요금

– 왕복 KTX 비용 + 관광지 입장료 + 택시 이용료
– 모든 평창관광택시 상품은 평창군의 지원으로 할인가로 운영되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가격정보는 여행사로 문의 바랍니다.

  • 유의사항

– 탑승인원은 택시(중형) 1대 기준으로 최소 2인부터 최대 4인으로 추가인원 시 추가배차합니다.
– 자유여행은 바우뜰 여행사로 문의 바랍니다.
– 관광지 휴무일을 고려하여 예약 및 운행됩니다.

  • 여행사별 코스 안내

– 홍익여행사의 택시투어1탄 상품에서 트랙터가 제외되는 동계 기간은 12월부터 2월까지입니다.
– 홍익여행사의 캠크닉 상품에서 방문하는 캠핑다이닝은 ‘아이평창유’체험장입니다.
– 바우뜰여행사의 자유 6시간 코스의 경우 최대 3곳의 관광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주요 코스 안내

하늘목장

트랙터 마차를 이용해서 전망대까지 왕복 운행되며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승마와 동물먹이주기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아이평창유

캠핑먹거리, 마실거리, 평창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인기먹거리를 소개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평창 캠크닉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월정사

조계종 제4교구 본사이며, 60여개의 사찰과 8여개의 암자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현재 국보 팔각구층석탑 등 많은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목책로가 1~5구간으로 나뉘어 테마에 따라 조성되어 있습니다. 양몰이 공연은 국내 유일의 공연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허브나라

100여종 이상의 허브를 직접 재배하면서 7가지 테마가든과 온실 등을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허브 관련 먹거리와, 다양한 체험학습, 숙박 및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이효석문학관&효석달빛언덕

이효석문학관에는 선생의 육필원고와 사진을 비롯한 많은 자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효석달빛언덕은 ‘메밀꽃 필 무렵’에 등장하는 달빛의 상징성을 바탕으로 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밀브릿지

오대산 자락, 전나무 숲속에 국립공원이자 자연학습장으로 힐링 프로그램과 함께 스테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숲해설가와 산책하기 등의 체험은 미리 신청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왕산케이블카

왕복 7.4km 국내 최대 길이의 케이블카입니다. 발왕산 정상까지 18분 정도 소요되며, 아름다운 설경으로 유명합니다.

대관령양떼목장

양떼목장은 양, 산책로, 그 중앙의 오두막, 정상 부근의 왕따나무까지 잘 알려진 포인트가 많은 곳입니다. 먹이주기 등의 체험이 있습니다.

웰컴투동막골촬영지

옛 석탄광 입구인 동막바람굴, 김 선생의 집, 정자나무, 추락한 미 전투기 등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촬영지 관람과 영화 의상 착용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청옥산 육백마지기

볍씨 육백 말을 뿌릴 수 있을 정도로 넓은 평원이라 하여 붙여진 지명입니다. 6월에서 7월에는 데이지 꽃이 만발하여 가장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올림픽시장

60여 전통의 시장에는 40여 개 점포가 모여 있습니다. 상설시장과 끝자리가 5,10인 날에는 오일장을 겸합니다. 평창의 특산물인 메밀을 주재료로 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안반데기

해발1100m 고산지대로 ‘안반’처럼 우묵하면서도 널찍한 지형이 있어서 안반데기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경사가 가팔라 농부의 힘으로 배추밭을 일군 곳이기도 합니다.

  • 평창군 주요관광지

회원가입

등록 할 권한이 없습니다.